2017. 1. 19. 15:15

부산은행 대출 살펴봐요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은행에서는 돈과 관련된 거래를 할 수 있죠. 만약 돈이 부족해서 필요한 경우라고 해도 상관이 없는데요. 그 기관에서 요구하는 대상이나 조건만 충족하면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은행 대출에 대해서 보려고 하는데요. 대상은 어떻게 되는지, 그에 따라서 추가적인 내용을 어떻게 되는지 볼게요.







직장인을 위한 상품으로 6개월 이상 재직중인 분들 중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이여야 합니다. 최대 1천만원 이내로 마련이 가능하고, 각 방법에 따라서 3년 이내 또는 1년 초과 3년 이내까지 기간이 설정이 될 수 있어요.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부산은행 대출을 위해 구비해야하는 서류로는 자격득실확인서와 납부확인서가 있어요. 이때 최곤 12개월까지 기록이 있어야 하고 발급을 한 후 팩스로 보내면 됩니다.







기준과 기본, 가산에서 우대를 통해서 최종으로 결정이 되는데요. 기준은 6개월 변동이 되고, 기본으로는 기준에 추가적으로 연 4.30%가 붙어요. 또 등급에 따라서나 소득규모에 따라서, 보유 건수, 비율에 따라 각 가산이 있습니다. 우대는 총 3가지 조건이 있는데요. 각 0.30%p, 0.50%p, 0.50%p가 있어요.




Posted by ^_^'